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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인컴퍼니, B2B 시장 SPOIM모델 채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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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선인컴퍼니
조회 265회 작성일 23-03-10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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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인컴퍼니, B2B 시장 SPOIM모델 채택


출처 : 잡포스트
 


New Business Platform기업인 선인컴퍼니는 정확한 진단이 없으면 최적의 해결책도 없다는 B2B 시장 DT추진컨설팅 계획을 밝혔다.

주도하는 선인컴퍼니의 B2B시장 DT는 SPOIM모델을 기반으로 전략(Strategy), 프로세스(Process), 조직(Organization), 상품정보(Infomatoin), 제도(Management)를 통해 개인 고객들과 기업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있다.

전략에는 2023年 1,000억목표에 맞게 개인과 기업의 맞춤식 DT를 접목하였으며, 프로세스에는 선인컴퍼니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원클릭렌탈을 통해 국내 최단기 스피드 있는 접수 진행을 지원하고있다.

조직으로는 기존 영업1, 2, 3팀을 세분화하여 컨설팅 1, 2팀과 병원의료기관팀, 사업장팀, 프랜차이즈팀으로 전문화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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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팀의 주된 역할은 현재 사업장에서 사용하던 기계장비를 활용한 문의를 해소하는 방향으로 조직을 강화하였으며 B2B 상담을 통해 기존 고객만족도 97.3% 에서 97.5%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전망을 해보고있다.

경영컨설팅 기업과 병원 의료기관이 가장 큰 만족도를 가졌으며 상품정보는 B신규, 중고, 재매입 등의 활용 방법과 절차, 상품의 특징 등을 쉽게 확인 가능한 API를 추진하고있으며 제도는 업계 내 가장 정확하고 빠른 6단계 진행 시스템과 실시간 피드백 가능한 심사본부장의 역할이 크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선인컴퍼니 김학수 마케팅이사는 “선인컴퍼니만의 SPOIM모델 DT를 통해 B2B 시장의 전문화와 차별화, 개인 고객과 기업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솔루션을 제공 하는 것이 목적이며 ‘사람이 먼저다’라는 선인컴퍼니의 기업이념을 실천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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